Life of Jeju

제주도 1일차 2015년10월14일 본문

Travel Story/Jeju Story

제주도 1일차 2015년10월14일

하늘향기 2016. 7. 1. 15:32

시작.

제주도를 마음 먹은 지 2달이 지났다

추석이 지나고 어느세 10월이 다가오고 그 날이 왔다



image

김포공항이 해질 무렵나는 비행기에 몸을 맡겼고 도착하니 


어느세 어둠이 짙게 깔렸다.

택시를 이용해서 성산 일출봉 앞에 있는 카페 아이야에 도착했고 

국장님 을 통해서 카페 스테프 분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스테프 분들은 미팅을 진행하는동안 바뀐 영락재 주변을 구경 하였고 

10시가 되어서 숙소로 이동했다.

같은 방을 쓰게된 스테프와 짐을 풀면서 이것저것 이야기를 나누었다. 

뒤늦게 이야기 도중 통성명을 하였고 같은방을 쓰게될 스테프 이름을 알게 되었다.



아이돌인 EXO 맴버와 이름이 같은 "수호" 였다.

 일기도 쓰고 오늘 찍은 사진정리 끝냈더니


 어느세 12시가 넘어가게되고 잠을 자기위해 침대로 올라왔다.

누워도 첫날인지 바로 잠에 들지 못하고 평소에 신경도 안쓰던 모기소리에 뒤척이다가 잠에 들었다.





Comments